상담 및 예약 :
02-6081-2322

필리핀

Philippines


 

세부 리조트의 자부심 J파크 리조트
  • 여행정보

    지역 세부
    여행기간 3박5일
    요금안내 990.000~
    기타정보 에어텔
    기타정보 노팁 /노옵션/노쇼핑
    기타정보 세부데이투어
  • 최저가 견적
  • 맞춤 견적 시스템입니다. 견적문의 주시면 빠른시간 내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명 연락처
여행지역 / 인원 이메일
일정 ~ 출발지
유형 신혼여행 자유여행 가족여행 기타여행
내용

 

 

J Park Resort & Spa는 2009년에 오픈하였으며 막탄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로 알려진 마리바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J Park의 첫 체인 리조트로써 리조트내 워터파크와 최고급 레스토랑, 그리고 아놀드파머가 설계한 27홀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막탄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하여 비즈니스, 상업, 쇼핑지역에 접근이 수월합니다. 세부내 유일한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낭만적인 허니문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들과 소규모 가족여행객들에게 가장 적합한 최고급 리조트입니다.

세부 최고의 리조트 J Park 명성에 걸맞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세부 유일의 워터파크시설을 비롯한 최고급 스파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바다에서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마린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세부 최고의 리조트 J Park 명성에 걸맞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세부 유일의 워터파크시설을 비롯한 최고급 스파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바다에서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마린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 부대시설&서비스
사우나, 골프,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이발소/미용실, 피부관리실, 세탁서비스, 회의실, 포터, 바/라운지/Pub, 24시간 룸서비스, 미니바,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카드키 시스템, 안전금고, 인공위성 TV, 냉난방시스템 등

Island Pool
열대의 태양과 맞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유선형의 수영장이 리조트 중간에 위치해 있다. 미니폭포와 풀바(bar) 시설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bane
낭만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이 전용비치와 수영장 근처에 마련되어 있다. 각 카바나에는 편안한 쇼파와 벽걸이TV, 플레이스테이션, 미니바 등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을 즐기며 이용할 수 있다. 하루 최소 3시간 이상 렌탈이 가능하다.

Conference Room
109 평방미터~ 840 평방미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4개의 중소연회장과 그랜드볼룸이 마련되어 있다. 연회장에서는 무선인터넷을 비롯한 LCD프로젝터, 스크린과 평면TV설비, 비디오카메라시설, DVD/CD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Garacalla SPA
리조트내 마련된 최고급 카라칼라 스파센터는 휴식과 원기회복을 위한 최적의 장소가 된다. 개인화된 전신요법 서비스를 제공하며, 럭셔리한 스파룸과 잘 교육된 테러피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마사지서비스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Water Park
필리핀 최대규모의 워터파크에는 아일랜드풀을 비롯해 유아풀, 파도풀, 아마존리버, 캡틴훅스풀, 워터슬라이드, 어드벤처 풀이 마련되어 있다. 인공파도를 즐기는 pool, 흐르는 물의 숲속, 정글, 동굴을 통과하는 기분을 주는 유수 pool, 일시적으로 물이 쏟아지고 해적선의 모험이 있는 어드벤쳐 pool, 어린이 유아를 위한 kiddie pool, 이벤트 무대 그리고 물속에서 음료나 맥주를 즐기는 아쿠아Bar 등 각종 물놀이의 즐거움이 넘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