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관리자
- 20-07-13 11:54
숙박전 선결제에 의한 선지불 조건의 예약방식입니다.
우리의 예약조건은 해당호텔(또는 해외호텔공급업체)과 Wholesale(도매-특별가격)계약에 따른 것으로, 숙박 전 국내(선)지불 조건의 예약 방식입니다.
(호텔로 직접 지불은 불가)
예약 요청(BOOKING REQUEST)
- 귀하의 예약요청은 우리의 예약시스템에 즉시 전달되고, 동시에 예약 담당자에게 E-MAIL과 전산시스템에 통보되어, 차질 없는 업무수행에 만전을 기합니다.
- 근무일(공식휴일은 휴무) 업무 시간은 평일 09:00-19:00,토요일 09:00-13:00입니다.
예약 확정(HOTEL CONFIRMATION)
- 예약대기 호텔 리스트"의 호텔 요청은 자체 예약시스템에 의해 24시간 내(근무일 기준)예약 결과를 SMS 또는 E-MAIL 및 유선상으로 알려 드리며 Web상에서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상기 예약의 주요 내용은 호텔명, 숙박기간, 금액, 최종 취소 가능일등 조건이 명시됩니다.
- 전시회, 학회, 명절 등 기간에는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원하시는 호텔 확정이 용이합니다.
- 요금에는 숙박비 및 세금, 봉사료,조식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주말 요금은 별도기준이며, 산업박람회 / 명절 / 학회 등 특별기간과 호텔측의 사정에 따라 사전통보없이 요금 변동될 수 있습니다.
숙박비 지불(PAYMENT)
- 마이투어스토리은 공인인증서비스(Veri Sign)를 발급받아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전자상거래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사오니 안심하시고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취소 가능일 전에 해당 숙박료를 지정된 구좌입금, 또는 원하시는 카드종류에 따라 결제가 가능하며, 온라인입금시에는 전화 또는 FAX(입금증사본) 로 송금여부를 알려주세요.
숙박권 발급( VOUCHER)
- 카드결제완료 또는 입금 확인(은행) 후 숙박권(HOTEL VOUCHER)을 FAX 또는 E-MAIL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본 숙박권(호텔별1매)을 Check-in시 FRONT DESK에 반드시 제시 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Check-in시 카드 제시를 요구받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숙박비 이외의 전화비, MINI BAR등 개인사용 경비에 대한 Deposit 목적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예약 취소 및 NO SHOW (CANCELLATION & NO SHOW)
- 예약취소, 변경은 예약 담당자에게 직접 전화하여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현지 호텔로의 직접적인 예약취소 및 변경요청은 불가하오며, 이에 따라 발생되는예약내용의 차질 발생, 페널티(위약금)발생등 에 대해서는 투어스토리의 약관에 따라 청구됩니다.
- 예약확정 후 대부분 출발 14일전까지 취소료 없이 취소가능하나, 취소가능일 이후 취소 요청시 1박요금에 해당하는 패널티가 부가되며, 전시회, 연말연시 등 특별 기간 등의 경우 2주전~1개월 전, 또는 취소 불가능 조건으로 예약을 수용하고 있으니, 반드시 예약확정서 (HOTEL CONFIRMATION)상의 최종 취소 가능일을 숙지하여, 차질 없도록 바랍니다.
- 예약확정후, 확정서에 명시된 최종취소일까지 숙박호텔의 사용여부를 반드시,저희 예약담당자에게 확인하셔야 하며, 또한 그 기간까지 숙박료입금이 완료되지 않을시는 자동 예약 취소가 되어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부도(NO SHOW)의 경우 1박 요금이 PENALTY로서 청구되며, 특별한 경우, 전체예약 기간에 해당하는 FULL STAY PENALTY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의]
천재지변등을 포함한 항공사 사정에 의한 예약취소 및 No Show는 기준에 따라 1박 또는 그 이상의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지 예약 조정(IN-TRANSIT CHANGES)
- 현지 숙박일수 단축의 경우, 현지 사무소 또는 서울사무소에(숙박권 명시) 통보해야함과 동시에 반드시 호텔 측의 사실 확인을(호텔 측의 영수증-FOLIO)받아 귀국 후 2주 내에 제시하시면 호텔과의 확인과정을 거쳐(2-3주소요), 변경 수수료를 제외한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법적인 책임(LEGAL OBLIGATION)
- 우리 회사는 호텔 및 계약된 해외 공급업자의 예약대행사로서, 예약과 관련된 사항을 제외한 호텔내의 도난, 화재, 상해 및 호텔 측의 계약불이행(예약확정후 불이행) 등에 대해 민·형사상의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양지하시기 바라며, 문제 발생시 중간 대행사로서 통신 연락 등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또한, 마이투어스토리에서 제공하는 호텔정보는 단지 참고용이고, 제공하는 사진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호텔 안내사항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불 불가(RATE DISPUTES)
- 제반조건을 숙지한 후 숙박권(VOUCHER)까지 발급된 완결된 예약에 대해, 현지호텔의 일시적인 특별 SALE등에 의한 요금차이, 또는 호텔 측에서 자연스레 공개되는 우리회사 및 해외 공급업체와 해당 호텔간의 계약 원가와의 차액에 대해 어느 경우이든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고객 불만(CLIENTS RELATIONS)
- 우리 회사를 이용하면서 발생된 문제는 고객 전담 부서에서 최선을 다해 해결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E-MAIL : mytourstory21@naver.com
- Call Center : 02-6081-232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님이 마이투어스토리의 회원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회원가입정보: 탈퇴 시 또는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 대금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 만료시
- 배송정보: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가 완료된 때
- 신용카드 정보 : 결재, 취소 등의 예약상황이 완료된 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 파기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국세기본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고필리핀의 개인정보 보유근거 및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불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따른 사법기관 수사의뢰 및 다른 회원을 보호하기 위하여: 1년
- 계정 압류자: 2년
- 단순 가입 및 탈퇴를 반복하는 재가입 방지를 위해: 6개월
- 탈퇴시 멤버쉽 포인터 잔여분이 있는 경우 정산완료시 까지 보유
회원의 게시물 및 저작권 및 사용권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제작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제 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고객이 작성한 이용후기와 사용자 제작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당사로 귀속되며, 당사는 이용후기를 당사의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과 각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습니다.
- 회원이 고필리핀 사이트를 이용하여 얻은 내용을 전체 또는 일부를 인용하여 상업적인 용도로 이용하거나, 인터넷 카페 등 다중 이용사이트에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고필리핀의 서면동의를 받으셔야 하며 무단 사용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29조 (개인정보의 파기)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등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여야 한다. 다만,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제30조 (이용자의 권리 등)
③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등은 이용자가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