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예약 :
02-6081-2322

필리핀

Philippines


 

세부리조트의 자긍심 샹그릴라 리조트
  • 여행정보

    지역 세부
    여행기간 3박5일
    요금안내 990.000~
    기타정보 에어텔
    기타정보 노팁/노옵션/노쇼핑
    기타정보 세부데이투어
  • 최저가 견적
  • 맞춤 견적 시스템입니다. 견적문의 주시면 빠른시간 내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명 연락처
여행지역 / 인원 이메일
일정 ~ 출발지
유형 신혼여행 자유여행 가족여행 기타여행
내용

 

 막탄섬 최북단에 위치한 Shangri-La's Mactan Resort and Spa는 546개의 객실과 최고급 레스토랑, 다양한 부대시설, 아름다운 전용비치, 깔끔한 수영장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세부 최고, 최대 규모의 휴양형 리조트입니다. 현대적으로 꾸며진 리조트 외관과는 달리 남부지역의 전통예절이 묻어있는 직원들의 따뜻한 미소는 허니문 여행객들이 지친 어깨를 편안하게 감싸드릴 것이며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 발생했을 때에도 그 미소는 항상 유지됩니다. 모든 객실의 내부시설은 열대지방 특유의 장식품들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의자하나, 수건하나에도 그 세심함과 고객에 대한 친절한 배려가 녹아 있습니다. 넓은 창을 열 수 있는 개인발코니에서 함께 내려다보는 세부만의 대자연과 드넓은 바다풍경은 직접 담을 넘어 뛰어들고 싶은 충동에 휩싸이게 합니다. 다양한 객실과 부대시설 만큼이나 열대의 이국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이곳입니다. 세계 각국의 유명 요리사가 한자리에 모여든 9개의 차별화된 레스토랑에서는 항상 여행객들의 발길을 붙잡는 특색 있고 화려한 요리들을 매일매일 선보이고 있으며, 이것은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여행객들의 뇌리에 오래 기억될 것입니다.


세부 최고의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샹그릴라리조트는 350여미터에 이르는 세부에서 가장 아름답고 투명한 전용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키가 큰 열대의 식물들로 꾸며진 정원은 늘푸른 빛을 띠고 있으면 몇십명이 함께 수영을 즐기셔도 모자라지 않는 넓은 수영장과 풀바, 꼭 외부로 나가지 않으셔도 리조트내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 활기찬 허니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샹그릴라입니다.

리조트 정중앙에 길게 하늘로 치솟은 열대림 사이로 메인수영장이 넓게 위치해 있으며, 조금만 옆으로 돌아가시면 비치 쪽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작은 수영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인 수영장내에는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탠체어와 수중배구장를 즐길 수 있는 시설물이 놓여져 있으며,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작은 슬라이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강렬한 태양에 지친 몸의 피로를 한번에 풀어드리는 풀바와 대형수건을 무료로 대여 해드리는 렌탈샆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부의 많은 리조트들이 전용비치를 보유하고 있지만 샹그릴라 만큼 투명하고 넓은 전용비치를 가지고 있는 리조트는 보기 드물 것입니다. 정원에서부터 출발해 수영장을 지나 비치로 연결되는 통로에는 키가 큰 열대수목이 즐비하게 태양을 받고 있으며 리조트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곳에서 여유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샹그릴라에는 다양한 레져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이용하실 수 있는 간단한 장비에서부터 반드시 전문강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복잡한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으며 가장 좋은 점은 이러한 것들을 거의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Chi SPA
개인 독립체의 스파 빌리지로 고안된 6개의 넓은 빌라와 8개의 가든 스위트에서 프라이버시와 각각에 마련된 정원,욕조, 증기탕과 샤워시설이 선사하는 편안함 및 아시아 최대 규모의 고품격 력셔리 스파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고객님을 맞이하는 치스파의 생툼의 고요함에서 치 워터가든, 하이드로 풀, 허벌 스팀굼, 아로마 베드 및 바디 스크럽 살라로부터 릴렉스와 원기회복의 바디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독특한 경험을 만끽해 보실 수 있습니다. 치스파 풀 옆의 카바나에서 고요한 정원과 치가 선사하는 무아지경을 감상해 보실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아시아 철학의 기는 웰빙과 활력을 가져다주는 보편적인 삶의 기력입니다.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기"는 육체의 원활한 흐름을 유도합니다. 운동, 스트레칭, 마사지, 워터테러피와 함께 이완과 명상을 통한 정신의 움직임은 육체의 자연스런 회복을 유도하는데 기여합니다.

Resort EVENT
샹그릴라는 그 명성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로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새하얀 해변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는 보는이의 마음을 한층더 설레게 합니다.

샹그릴라의 많은 장점중 하나가 고급스러운 먹거리 체험에 있습니다. 세계적인 리조트이름에 걸 맞는 최고의 요리사들이 조리장으로 있는 각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요리를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이들이 선보이는 독특하고도 다채로운 요리들은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또하나의 즐거움으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럭셔리한 코스요리에서부터 간단히 드실 수 있는 필리핀 전통요리와 막 잡아 올린 세부의 신선한 바다 생선요리등, 맛과 멋이 한껏 발휘된 고급레스토랑에서 매력적인 저녁시간을 가져보세요.

Acqua Restaurant
수영장과 막탄 바다가 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아쿠아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장작나무 오븐에서 구워낸 피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 메뉴도 제공됩니다.

 
gimg2134_20110325_AEA8CD92D558380E.jpg
 
gimg2134_20110325_BEE77881522A8F9F.jpg
 
gimg2134_20110325_C560C7724E532996.jpg
 
gimg2134_20110325_CABB946DD7882756.jpg
 
gimg2134_20110325_D9288E4E3F50A9DB.jpg
 
gimg2134_20110325_DA2F52B2A1685D10.jpg